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잡동사니

유산슬 합정역 5번출구 행사뛰면 얼마나 받을까?

by 어색한1222 2019. 12. 3.
반응형


유산슬 행사뛰면 얼마나 받을까?

안녕하세요.얼마전 어머니께 전화를 드렸는데 연결음이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 더라구요. 그 만큼 유산슬이 전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합정역 5번출구 외에도 사랑의 재개발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참고로 재 고향이 합정역 인근이라..




요새 트로트계에는 유산슬의 돌풍이 불고 있습니다. 정말 엄청난 반응이 나오고 유산슬이 등장할 때만 네이버나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 실검에도 오르고 있습니다.





트로트계에 미스트롯 송가인에 이어 연이어 히트를 치고 있는데요..

유산슬은 mbc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 중인 유재석의 트로트 가수 예명입니다. 저도 처음에 유산슬이 뭐지 하고 알아 봤는데 유재석이더라구요.. 그 만큼 유재석은 히트 메이커입니다. 현재 신인 유산슬(?)은 송가인 만큼 트로트 업계르 휘어 잡고 있습니다.



놀면뭐하니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유산슬,방송에서 재미로 시작한 이 프로젝트가 실제로  앨범도 내고 뮤비도 찍고,버스킹도 하고 KBS아침마다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뽕포유라는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활동에 나선 유산슬..



유산슬의 등장은 트로트 업계에서는 대체로 반기는 분위기라고 합니다.가뜩이나 죽어 있는 트로트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유산슬이 오히려 고맙기 까지 하다는 업계 관계자들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 알려드릴 주제 유산슬이 행사를 뛰면 얼마를 받을지 대략적으로 추정 해볼게요. 유산슬이 트로트 업계 기준으로 완전 신인기준으로 100만원 정도 받는 다고 합니다.하지만 요새 이슈를 만들고 있으니 한 300만원 정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산슬이 유재석이니 그냥 신인이 아니니 이보다는 당연히 높게 받을 겁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요새 제일 잘 나가는 송가인 정도는 받을 거라 추정을 합니다. 유산슬이 행사를 뛰면 유재석이 출연한거와 같기 때문에 행사비는 초특급 대우를 받을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그럼 송가인씨급은 얼마 정도를 받는 건가요? 행사마다 차이는 있지만 2000만원에서 3500만원 사이라고 합니다. 정말 억소리 납니다.ㅎㅎ


유산슬씨가 언제까지 활동 할지는 모르겠지만 트로트의 부활을 위해 힘써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트로트를 사랑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유산슬 합정역 5번출구 행사뛰면 얼마 받을까?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