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잡동사니

쿠팡물류센터 목천 야간 및 심야 후기(허브,남자)

by 어색한1222 2019. 11. 3.
반응형


쿠팡뮬류센터 목천 야간 및 심야 후기

안녕하세요.오늘은 쿠팡물류센터 목천 야간 및 심야 후기 남깁니다. 허브에서 일한 후기 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쿠팡 물류센터 목천 허브는 3가지 형태의 근무조를 뽑습니다.

오전 9시 부터 18시 까지, 19시부터 다음날 5시까지, 21시부터 6시까지 일단 3개조를 선택해서 알바 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에 보시면 자세한 조건 및 내역이 나와 있습니다. 주간조를 근무 하시면 72560원, 야간조 근무시 1시간 기본 연장이 있어서 111,500원,심야조는 102,120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물류센터 근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급여 당일 지급입니다. 일은 좀 힘들어도 당일날 바로 지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할 만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알바 지원도 간단하게 문자로 하시면 됩니다. 일단 원하는 조에 지원을 하시고 기다리면 출근 가능한지 안되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위의 문자내용 처럼 출근이 확정되면 문자를 보내 줍니다. 이 문자를 받아야 출근이 가능합니다. 그냥 지원 했다고 해서 무조건 방문 하시면 안됩니다.

확정 문자는 출근 전날 저녁 시간에 오기 때문에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럼 본격적인 목천 허브 야간 남자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보통 상하차를 하는데 초보이거나 처음 오시는 분들은 주로 하차를 보냅니다. 왜냐하면 하차가 힘들고 단순작업이기 때문입니다.




상차는 분류되어 나온 물건을 팔레트에 차곡차곡 쌓아서 랩으로 빙글빙글 감는 작업입니다. 초보자 분들은 당연히 어려울 수 있고 짬있는 사원님들에게 갈굼(?)이나 잔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시간 존나 안갑니다.


하차는 말 그대로 대형 트럭에 있는 물건을 컨베이어에 내려주면 되는 업무입니다. 단순작업입니다. 하지만 빡셉니다.


대충 업무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오시기전 충분한 수면이 필요하며 물이나 초콜릿 등 개인 용품은 소지 가능하니 챙겨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 마실 시간이나 담배 필 시간은 있으니 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 단 휴대폰은 사용 불가 입니다. 식사시간 이외에는 금지입니다.


이상 목천 야간 허브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